포식동물의 실패 사냥 게임
시즌 1, 에피소드 1: 다양한 동물들이 서식하는 아프리카의 사바나, 이곳 먹이사슬의 최상위층을 이루는 사자, 악어와 치타의 사냥 실패를 확인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