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지는 건담
시즌 1, 에피소드 6: 자프트의 추격을 따돌리고 아르테미스로 달아나는 데에 성공한 아크엔젤. 하지만 ‘우산’ 속에 숨겨진 그들의 검은 욕망은 키라 일행을 더욱더 혼란 속으로 빠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