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조서와 그녀의 사건
시즌 1, 에피소드 3: 스미레는 소매치기범을 검거하는 일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도둑이 정부 고위 관계자의 아들임이 밝혀지자, 무로이는 범죄를 은폐하라는 명령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