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아픈 법 이퀄라이저
시즌 3, 에피소드 16: 전직 MI6 요원 릭 도슨을 찾아오라는 임무를 부여받은 로빈은 최근 도슨의 절친 배틀리가 파리에서 살해당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는 파리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