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블레이크 미스터리 사랑의 대가
시즌 4, 에피소드 5: 발라랏 군사 기지에서 한 병사가 정규 훈련 중 사망하고 만다. 비극을 조사하던 블레이크는 새로운 기지 사령관이자 오랜 숙적인 데릭 앨더튼 소령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