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 에이트 사랑의 투우사, 아다무
시즌 1, 에피소드 4: 아다무와 비프를 벌이게 된 레키. 하지만 아다무를 상대하기엔 레키의 실력이 너무나 부족하다. 미야는 비장의 트릭까지 가르치며 레키의 훈련에 임하지만, 여전히 비프를 벌이기엔 부족하기만 한 레키. 한편 앞으로 벌어질 치열한 대결을 예고라도 하듯, S의 초기 멤버 체리와 조마저 아다무에게 비프를 걸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