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죽고 싶어 사랑이라 쓰고 성가시다고 읽는다
시즌 1, 에피소드 6: 나스다는 자신을 밀어내는 나루미에게 연인 역할을 제안한다. 나루미는 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 제안을 수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