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림 퀸즈 사랑하는 엄마
시즌 1, 에피소드 8: 먼치는 페더라 레드 데빌이란 게 밝혀졌으니 이 사건과 20년 전 카파에서 벌어진 일은 상관이 없다고 한다. 그레이스는 먼치가 무언가를 숨기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