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엄마
시즌 1, 에피소드 3: 조안은 B.D.가 신디와 캐시에게 나쁜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 화를 낸다. 로버트가 B.D.를 동네 소녀로 캐스팅해 달라고 베티를 설득하며 조안의 분노는 극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