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참... 허망하구나...
시즌 1, 에피소드 5: 꼭두(김정현)는 자신이 찾던 설희가 한계절(임수향)이라는 사실을 확신하고 프로포즈를 준비한다. 하지만 생각도 못한 난관들에 부딪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