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시즌 22, 에피소드 19: 한 의사가 살해당하고, 그의 아내는 국회 의원인 자신이 표적이었다고 의심한다. 범인이 검거되어 재판이 시작되지만, 의사가 진료하던 십 대 환자가 증인으로 소환되자 프라이스와 마룬은 딜레마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