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토끼 한번 잡아볼래?
시즌 2, 에피소드 1: 쿠퍼와 캐미는 집에서 열린 파티의 뒤처리를 하느라 방송 촬영을 하지 못하고, 그 사이에 토끼를 내세운 경쟁 채널이 나타나서 그들의 입지를 위협하기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