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일 뿐
시즌 1, 에피소드 4: 오티스는 자신을 치펜데일 달력에서 빼버린 스티브에게 크게 실망하고, 뉴욕에서 투자자 유치에 실패한 닉은 브래드퍼드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