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오케스트라 사에키 나오
시즌 1, 에피소드 4: 우미마쿠 고등학교의 신입생, 아오노는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멋진 연주를 들려준 사에키가 우미마쿠에 다닌다는 사실을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