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오브 와칸다 사자 굴 속으로
시즌 1, 에피소드 1: 와칸다의 용감한 전사들은 인류 역사 속에서 위험한 비브라늄 유물들을 되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고, 그들의 임무와 활약상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