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시즌 3, 에피소드 5: 칼리와 찰리는 사진에 능숙하지 않아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인 아난드 바르마를 만나러 버클리로 향한다. 종이 예술과 사진을 결합하려는 듀오의 아이디어는 그들의 창작물을 올해 갈라에서 히트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