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
시즌 2, 에피소드 13: 챔피언 말이 기수를 밟아 죽여 안락사 위기에 처하자, 앨릭과 피비는 말을 살려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조사가 진행되자 사건 이면에 있는 뜻밖의 진실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