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 우먼 킬 살인에 우는 게 어딨어?
시즌 1, 에피소드 5: 베스 앤은 에이프릴과 점점 가까워지며 가수가 되고 싶은 그녀의 꿈을 지원하기 시작한다. 시몬과 토미는 그들의 관계를 비밀로 하기 위해선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함을 깨닫는다. 한편, 테일러가 집을 잠깐 떠나있는 사이에, 엘라이와 제이드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