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적인 눈보라 헤이즌 아델의 정글의 법칙
시즌 2, 에피소드 6: 캐나다 퀘벡의 제임스만 해안에 온 헤이즌은 혹독하게 몰아치는 추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크리족의 지혜를 얻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