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즌 아델의 정글의 법칙 살인적인 바다
시즌 2, 에피소드 3: 헤이즌 아델이 타오족의 인정을 받기 위해 오키드 섬 근처의 바다에서 거센 해류와 폭풍을 뚫고 거대 심해어 사냥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