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여성들이여 고개를 들라 체인지 디바
시즌 1, 에피소드 2: 제인은 뚱뚱하다는 이유 하나 때문에 일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한 칵테일 바 종업원 루시의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그리고 이 사건을 통해 뎁은 뚱뚱한 사람들이 받는 차별과 억울함을 몸소 느끼게 되고, 과거 자신의 모습을 돌이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