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마일리와 정식으로 사귀게 된 제이크는 마일리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즐기기 위해 변장을 한다. 한편 리코는 잭슨과 올리버의 치즈 육포 요리법을 알아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