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결심
시즌 12, 에피소드 23: 병세가 악화돼 다시 입원한 카일은 연인이었던 스테파니에게 도움받기를 거부한다. 양육권을 빼앗기고 힘들어하던 캘리는 페니에게 이별을 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