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킴의 제안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론은 여자 아이들에게 주목받는다. 특수 헤어젤을 구하기 위해 프랑스로 간 두 사람은 의도치 않게 억만장자를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