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시즌 1, 에피소드 1: 병원의 실적 올리기 경쟁에 질린 쑹싱천은 다니던 병원을 그만두고 베스트 프렌드인 한샤오리와 여성용품 전문점을 개업한다. 한편 극야 구조대에 신임 대장으로 부임한 쑤칭처는 쑹싱천과 원치 않는 맞선을 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