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우주 해적 카이보 렌과 현상금 사냥꾼 드로이드 IG-88이 쫓기고 시간에 쫓기는 에이스 조종사 제시카 미드는 몬 줄파, 솔래그 덴, 잰 토쉬, C-3PO, R2-D2를 행성 타무잔까지 태워줘서 왕자가 왕위에 오를 수 있도록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