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온 올리비아는 친구를 사귀고 싶다. 소피 이모의 동물 병원에 강아지 한 마리가 파양되고, 올리비아는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는 강아지를 잡으러 따라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