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새로 태어난 눈
시즌 1, 에피소드 6: 데버라가 수술에서 회복하는 동안 에이바와 자신의 과거에 대해 큰 오해를 풀면서 독특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