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종민의 출장 청첩장!
시즌 1, 에피소드 436: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주는 예비 신랑 종민의 하루와 최근 노래 '나는 반딧불'로 인기를 얻은 가수 황가람의 일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