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심판 등장 킹 오브 더 힐
시즌 14, 에피소드 5: 행크는 다른 사람들 몰래 축구 심판이 된다. 자동차를 사러 간 바비는 예정에 없던 짐을 떠안은 채 가게를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