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곡
시즌 3, 에피소드 7: 시드니는 슬론과 함께 첨단 시스템을 훔치는 커버넌트 임무에 나선다. 마셜의 도움으로 시드니는 금고에 진입하지만, 곧 경비에게 발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