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생인 사만다 조셉슨은 곧 졸업할 예정이었고 로스쿨 입학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밤 그 모든 것은 완전히 바뀌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