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강유는 류옥여를 달래며 고씨 점포들을 구경시켜 주고, 고씨 집안의 대소사와 고구사의 학업을 류옥여에게 모두 맡긴다. 류옥여는 그 길로 난소방에 쳐들어가 고구사를 잡아 오고, 방에 가둔 채 공부를 시킨다. 저항하던 고구사는 집안의 모든 하인과 부모님마저 류옥여의 말만 듣자, 순순히 공부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