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호신창수: 안녕, 나의 명사수 서운한 만남
시즌 1, 에피소드 2: 저우쭈광 대표는 방송을 중단한 탕신을 윽박지르고, 그녀는 두링펑의 도움을 받아 다시 선칭위안의 경기 중계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