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서울&광명
시즌 1, 에피소드 176: 배우 이정현과 그룹 오마이걸 미미 인턴 코디와 함께하는 집 소개가 펼쳐진다. 서울 지하철 7호선에서의 집을 찾는 의뢰인을 위한 알맞은 매물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