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애완동물 내 이름은 레이븐
시즌 4, 에피소드 20: 레이븐은 새로 부임한 이후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역사 교사 코트니 선생님을 이용하려고 한다. 쥬서는 코리네 밴드의 보컬을 자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