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
시즌 2, 에피소드 12: 엄마와 양로원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된 할리는 처음 예상과 달리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레이첼은 엄마가 없는 동안 다프네를 돌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