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난입니까? 섬의 주인
시즌 1, 에피소드 3: 식량을 찾기 위해 숲에 들어간 호마레와 아스카. 아스카는 토란과 비슷한 식물을 발견하고 무척 기뻐하지만, 호마레는 위험성을 지적한다. 먹고 싶다고 떼를 쓰는 아스카에게 항복한 호마레는 먹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갑자기 아스카의 치마를 들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