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청사진 없이
시즌 1, 에피소드 1: 데릭 지터는 중서부에서 혼혈아로 성장했고 메이저 리그로 여행을 갔다. 양키스에 지명되는 지터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