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성별 전쟁
시즌 1, 에피소드 13: 코딜리아의 파티에 온 엔젤은 분위기에 쉽사리 적응하지 못하고, 신나게 춤을 추던 웨슬리는 처음 본 여인에게 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