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트 린의 잃어버린 도시들 성전 기사단의 요새
시즌 1, 에피소드 1: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탐험가이자 과학자인 알버트 린은 신비한 성전 기사단의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 이스라엘 아크레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