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의 기사 세계수를 보호하라
시즌 1, 에피소드 4: 세계수의 열매에는 엄청난 힘이 농축되어 있다. 3인의 기사들은 펠드레이크가 나무에 사는 흰개미를 코뿔소만큼 큰 무시무시한 괴물로 변신시킨 것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