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세계의 지배자 닥터 둠
시즌 1, 에피소드 2: 닥터 둠은 다가오는 UN 회의에서 세상의 지배자로 선포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을 모조리 세뇌시키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