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폭풍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시즌 7, 에피소드 6: 갱은 희소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에 합류한다. 데니스, 맥, 찰리, 디가 광란의 도가니에 빠지자 프랭크는 디를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