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공조
시즌 1, 에피소드 1: 흉악범의 뇌를 불법 취득한 죄로 연구소에서 쫓겨난 신하루 박사. 뇌 불법 취득을 세상에 알려 자신을 물 먹인 금형사에 대한 복수와 이미지 쇄신을 목표로 공조를 자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