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세상의 끝
시즌 1, 에피소드 3: 시리아로 돌아가면서 JJ의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맥스는 비밀을 숨기려 애쓴다. 한편, CIA는 두 사람을 압박하고, 알람의 인내심은 한계에 다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