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부 리오는 '칭찬받고 싶다' 샤인포스트
시즌 1, 에피소드 6: 신곡의 센터가 리오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마음이 복잡해진 리오는 건물 밖으로 나가버린다. 이후 리오는 자신이 아이돌이 된 이유를 상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