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 스틸/ 스포츠센터 앵커
시즌 1, 에피소드 3: 스포츠센터 공동 진행자 세이지 스틸이 ESPN 생방송 스포츠 방송 일일 제작 과정을 소개한다. 세이지와 제작팀은 최신 스포츠 뉴스를 조사 및 작성해 보도하는 일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