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댄스 격투 밥스 버거스
시즌 1, 에피소드 4: 진과 루이즈는 땀과 습기로 냄새가 벽을 뚫고 나오는 카포에라 도장 근처로 티나를 데리고 간다. 그 후, 한 남성의 춤에 매료된 티나는 바로 도장에 등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