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빈 가족의 알래스카 모험 섹시 무스 모험
시즌 1, 에피소드 1: 주디의 16번째 생일을 맞아 토빈 가족은 낚싯배에서 다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하는데, 갑자기 집에 무스 한 마리가 들이닥친다.